슈퍼호스트 감사 파티의 생생한 현장

Administrator
1,247 조회수

Superhost 1.jpg

 사진 설명: 에어비앤비의 브라이언 체스키, 조 게비아, 네이선 블레차르지크 공동 창업자가 파티에 참석하여 12명의 슈퍼호스트와 게스트에게 직접 축하 인사를 건넸습니다.

 

슈퍼호스트가 되는 것은 엄청난 성취입니다. 게스트를 따뜻하게 맞이하며 응답률이 뛰어나고 세심하게 배려한다는 것을 나타내죠. 이 높은 기준을 충족하는 것은 엄청난 일이에요. 이 기준을 계속 충족하는 것은 더욱더 대단한 일이죠.

 

실제로 5년 전 슈퍼호스트 프로그램이 도입된 이래 지금까지 계속 슈퍼호스트 자격을 유지해 온 호스트는 4,000명이 채 되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60개월 동안 단 한건의 취소도 없이 별 5개의 후기를 받은 호스트도 있죠. 에어비앤비가 이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한 행사를 주최했습니다.


지난 3월 에어비앤비에서 최장기간 슈퍼호스트로 활동하고 계신 12명의 슈퍼호스트를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의 본사로 초청하여 성공적인 호스팅을 축하했습니다. 이벤트장 입구에는 "여러분은 전 세계를 호스팅하셨습니다. 이제 에어비앤비가 여러분을 호스팅할 차례입니다."라는 문구가 슈퍼호스트를 반겼습니다. 이 두 마디로 모든 것이 설명되죠!

 

아래에 있는 파티 사진을 보시고 새로운 파티를 기대해주세요. 정말 즐거운 이벤트였던 만큼 앞으로도 슈퍼호스트 축하 파티를 열 계획입니다. 기다리시는 동안, 모든 슈퍼호스트께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Superhost 2.jpg

사진 설명: 에어비앤비 직원 조안나 데보르드가 샌프란시스코 에어비앤비 본사에서 슈퍼호스트와 게스트를 환영하고 있습니다.

 

조안나는 슈퍼호스트에게 핀과 이름표를 나눠주고 그룹을 인솔해 에어비앤비 본사 투어에 나섰습니다. 본사에는 실제 숙소를 본떠 지은 여러 회의실이 있습니다. 조안나는 투어 가이드 역할에 딱 맞는 사람입니다. 조안나와 그녀의 남편 지안은 둘 다 슈퍼호스트이며, 조안나는 7년 전 이탈리아에서 지안의 게스트로 그를 처음 만났기 때문이죠.

 

Superhost 3.jpg

사진 설명: 따스한 환대로 넘치는 그녀의 숙소 앞에서 포즈를 취하는 슈퍼호스트 키티.


어딘가 낯익으세요?
슈퍼호스트 키티 부부가 힘을 합쳐 에어비앤비 샌프란시스코 본사 4층에 캘리포니아에 있는 자신의 에어비앤비 숙소 "버섯 돔" 통나무집을 재현했습니다.

 

Superhost 4.png

사진 설명: 조 게비아 공동 창업자 겸 최고제품책임자(CPO), 브라이언 체스키 공동 창업자 겸 CEO, 커뮤니티 대표, 슈퍼호스트 메리 슬레드, 네이선 블레차르지크 공동 창업자 겸 최고전략책임자(CSO), 에어비앤비 차이나 회장.  

 

3명의 에어비앤비 공동 창업자가 모두 이벤트에 참여하여 슈퍼호스트에게 감사를 전했습니다.

 

Superhost 5.jpg

사진 설명: 슈퍼호스트와 그녀만의 맞춤 게스트 북.

 

슈퍼호스트는 감사의 선물로 맞춤 게스트 북을 받았습니다.

 

Superhost 6.jpg

사진 설명: 슈퍼호스트 자나(왼쪽)가 에어비앤비 호스트 및 슈퍼호스트 숙소 관리팀을 이끄는 로라 챔버스로부터 맞춤형 게스트 북을 받았습니다.

 

Superhost 7.jpg

사진 설명: 슈퍼호스트 애쉬가 에어비앤비의 조 게비아 창업자와 다른 게스트에게 자신의 맞춤 게스트 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레이블 (1)
5 응답

RE: 슈퍼호스트 감사 파티의 생생한 현장

Level 2

12명의 슈퍼호스트가 초대되어 성대한 파티를 즐기셨군요.  축하드립니다 저도 언젠가 초대 돌수 있을까요?

RE: 슈퍼호스트 감사 파티의 생생한 현장

토론방의
Seoul, South Korea
Level 1

멋진 일이군요. 

짐짓 샌프란시스코로 날아가는 꿈을 꾸어 봅니다.

잠시 피로감이 가시는 듯.

열심히 해야지.

 

 

RE: 슈퍼호스트 감사 파티의 생생한 현장

토론방의
South Korea
Level 1

역시나 멋진 에어비엔비 입니다

수퍼호스트가 되기 전부터도

일원이 된것을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했어요

앞으로 더 멋진 호스트가 되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모두 가쁜  나날들 되시기를 바랍니다~ 

DSC09905.JPG

 

DSC08015.JPG

 

DSC08028.JPG

 

RE: 슈퍼호스트 감사 파티의 생생한 현장

토론방의
South Korea
Level 2

안녕하세요. 

서울에서 에어비앤비(슈퍼호스트)를 하고 있습니다. 

가끔은 저희 집을 찾아오시는분들에거 좀 더 쉽게 찾을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가? 라는 생각을 합니다. 

그때 생각한것은 에어비앤비와 슈퍼 호스트 로고가 있는 뱃지를 집앞에 붙여 놓고 싶습니다. 특히 슈퍼호스트는 훈장처럼 대문에 붙이고 싶습니다. 혹시 그런 에어비앤비 로고와 슈퍼호스트 로고는 구할수 없는지요? 궁금하네요. 

RE: 슈퍼호스트 감사 파티의 생생한 현장

토론방의
Seoul, South Korea
Level 1

에어비앤비를 운영하는 호스트라면 그리고, 수퍼호스트라면, 작게 아니면 저 처럼 크게 자부심을 가지고 있겠지요. 이번년도가 5년차 유지하는 수퍼호스트이기에 이 기사가 더더더 관심있네요.

나름 쨈나게 호스트일을 하고 있어요. 친해진 게스트의 나라도 가고, 처음에 혼자였다가 다음엔 약손자를 데리고 오고, 가끔씩 한국 소식으로 이야기를 나누고, 자주 오는 단골때문에 게스트나라 음식도 맛보고, 다음여행지에 대해 도움도 얻고, 정말 쨈나게 이 일을 하고 있네요. 그래서, 더 저희 집을 찾아 주신 게스트분들에게 감사한 마음과 나름 가지고 있는 자부심으로 수퍼호스트 5차도 잘 지내려고 합니다.

한국을 찾는 첫 관문인 인천공항부근에서 열심히 쨈나게 놀고 있는 호스트입니다. 

게시물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