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거지같은 고객서비스팀의 행동들 어이가 없어서...기가막히고 코가막히고 열이 받네요.
분명 아이와 함께 여자 둘이 여행 한다고 했는데, 늦게 예약을 했다고, 당일에 예약했다고 ...
돌아오는 답은 파티를 할수있는 가망성이 있어서 결재를 거부한다는 그런 말이나 하고 그것이 두번 반복되고 마지막 세번째는 다른 사람이 전문적으로 도와줄거라는 말만 남긴채 .... 연락이 전혀 오지 않고..그렇게 시작된 결재관련 이야기는 삼일이 지나도 같은 말과 다른사람을 연결해 준다고 하는 말 그리고 또 당연한듯 연락한번 하지 않았다는 이렇게 개같이 사람을 무시하는 경우도 있나요?? 그래놓고 하는말....같은 이슈로 저를 블락을 하겠다고.. 어이가 상실하여서.. 아니 호스트도 같이 연락해서 결재 해주라고 그런일 없다고 ....이 고객이 파티를 열은 적도 없고 그럴거 할사람아니라고 까지 말해도 상관하지 않고 다른 곳을 알아봐 주겠다고나 하면서 자신들의 말을 듣지 않는다고 사람을 이런식으로 개 무시를 하는것인가요?? 어떻게 5번씩이나 곧 다른 팀이 연락을 드릴것입니다. 하고 3일동안 사람을 가지고 장난을 하는것인지... 정말 말도 안되는 이런 곳이 또 있을까요???
정말 만약에 제가 이렇게 받은 스트레스를 저도 같이 줄수 있으면 좋겠네요..그사람들에게 이런 무시도...과연 당신들이 얼마나 대단하시길래 사람을 이런식으로 무시하시는지 알고 싶습니다.